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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창구

페퍼저축은행의 민원처리절차를 알려드립니다.

처리순서

  • 고객의 소리
    접수

  • 접수내용
    확인

  • 답변등록 및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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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퍼 저축은행](이하 ‘회사’)이 “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상담 및 민원의 처리 등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 제1항 제1호, 제24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 금융거래 등 기타 서비스에 관한 고객 상담
  • ○ 고객불편사항의 접수 및 민원의 처리
  • ○ 기타(고객의 제안 등) 회사에 대해 고객이 요청한 사안의 조사 및 처리 등
  • ○ 홈페이지 등 금융거래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2. 수집·이용하려는 항목
회사는 고객 요청에 의한 상담 및 민원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필수 정보 :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고객의 소리 상담내용

3. 보유·이용 기간
위 개인정보는 접수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유·이용됩니다. 3개월 이후에는 금융사고 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만 보유·이용됩니다.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위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고객님께서 접수하신 고객상담 및 민원의 처리 등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동의하셔야만 이에 대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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