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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창구

페퍼저축은행의 민원처리절차를 알려드립니다.

  • STEP 1

    접수

    • 인터넷 홈페이지
    • 전화우편, 전화, 팩스, 방문
    • 금융감독원 등 외부기관
  • STEP 2

    분류/배정

    • 민원 내용의 분류
    • 소관부서 배정
  • STEP 3

    통지/사실확인

    • 사실 확인 및 발생
    • 원인 규명
  • STEP 4

    처리

    • 처리 결과 통지
    • 필요시 손실 보장
  • STEP 5

    종결

    • 민원 예방 활동
    • 발생 원인 분석
    • 제도 개선
    • 직원 교육

민원접수 안내

민원접수 안내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인터넷 홈페이지 voc@pepperbank.kr
전화 1599-0722
팩스 050-4841-2296
우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0 페퍼존빌딩, 3층 금융소비자보호팀
방문 영업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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